원래 오늘이 우리가기 출생 예정일인데.. 소식이 없네요...

몇일 늦을거 같습니다......

우리 아기가 태어나지는 않았지만 안전에 걱정이 되어 카시트를 먼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주위에서 브라이택스 제품을 많이 추천하였고..... 저도 개인 적으로 제품을 알아 봤는데 안정성 면에서 
좋다하여 브라이택스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브라이택스 제품도 여러 종류가 있어 고민 했는데 결국 "메리디언 Prestige"로 결정을 했습니다.
로얄 제품과 비교 하다가 차량시트 보호용 매트와 시트가 더 좋다 하여 메리디언으로 결정 했습니다...

하지만 보호용 시트는 구매하신 쇼핑몰에 사용기만 올리면 세피앙몰에 가서 받을수 있더군요. ㅠㅠ;;;
대신 저는 물티슈를 신청 했습니다....

음 그리고 가격은 CJMall 에서 샀는데.... 가격은 잘 샀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그럼 제품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아직 아이가 태어나지 않은 관계로 설치는 하지 않아 제품만 먼저 살펴 보겠습니다.

1. 생각보다 큰 박스가 왔습니다... 그리고 생산지는 보이시죠? 호주~ 박스 하단에 적혀 있습니다.


2. 구성품입니다.. 시계 방향으로 "차량시트 보호용 다용도 매트", "차량용 후방거울", "여름용 쿨시트", "2단 햇빛 가리개"



3. 가장 중요한 본체입니다..

4. 보관 주머니 입니다. 아기용품들을 넣어두면 좋을거 같습니다.

5. 상단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상단 뒤에도 보관용 주머니가 있습니다..

6. 저 가운데 검은 버튼을 누르면 벨트를 잡아 당길수 있습니다. 벨트를 누르고 줄을 잡아당겨 벨트의 길이를 조절합니다.

7. 뒷모습입니다.

8. 옆모습입니다. 저기 빨간 곳은 클립입니다. 저곳에 안전벨트를 통과 시켜서 안전벨트를 공정시킵니다.

9. 파란 버튼을 누르면 조금 뒤로 눕혀집니다.
   파란 버튼과 밑에 노란 버튼을 누르면 시트가 완전히 눕혀집니다..

10. 요건 리바운드 스토퍼입니다. 후방장착시 2차 반사 충격을 최소화 합니다..

11. 리바운드 스토퍼는 그냥 다시 누른다고 내려가지 않습니다. 카시트 왼쪽 하단을 보시면 파란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시고 스포퍼를 누르면 스토퍼가 들어 갑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아기가 사용하게 되면 다시 내용을 추가 하겠습니다.. ^^

울 아기 빨리 보고 싶은데.. 언제 태어날지 사랑한다.. 우리아기~~~♡


+ Recent posts